뒤로 원문보기 | 미리보기 [ 원문보기시 소비되는 포인트 : 50 포인트 ] 기사명 [SPECIAL ISSUE] 브랜드 스페이스로 나타나는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 저자명 홍성용 발행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수록사항 PERSPECTIVE IN SPACE , v.3(2010-11) 페이지 시작페이지(18) 총페이지(3) ISSN 2005-8926 주제분류 계획및설계 소장처 한국실내디자인학회 스크랩하기 추천문헌 이 논문을 열람하신 아우릭 회원님들이 많이 열람하신 논문을 추천해 드립니다. [SPECIAL ISSUE] 브랜딩과 전시공간마케팅 접목의 경향 노성진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이창욱 ; 이정욱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제13권 2호 (201110) 리테일 브랜딩의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형화 연구 오정아(Oh Jung-Ah) ; 이현수(Lee Hyun-Soo) -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: v.26 n.03 (201003) 렘 쿨하스와 카즈요 세지마 건축에서 나타나는 프로그램의 조직과 공간구성 방법의 비교분석 권경민 ; 김종진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: v.16 n.6(통권 65호) (200712) [SPECIAL ISSUE] 공간 디자인마케팅, 문화의 색으로 공공의 힘을 그리다. 박성신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축 요소로서의 공간표현에 관한 연구 윤샘이 ; 문정묵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제12권 1호 (201006) 브랜드 체험수단으로서 플래그 쉽 스토어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효정 ; 김주연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: v.15 n.3(통권 56호) (200606) 브랜드 디자인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박선화 ; 이정욱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제12권 1호 (201006) [SPECIAL ISSUE] EXPERIENCE & SPACE John Simones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 피터 줌터의 작품에 나타난 재료와 빛의 공간적 영향에 관한 연구 김자영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: v.20 n.5(통권 88호) (20111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