뒤로 원문보기 | 미리보기 [ 원문보기시 소비되는 포인트 : 50 포인트 ]
기사명 [SPECIAL ISSUE] 공간 디자인마케팅, 문화의 색으로 공공의 힘을 그리다.
저자명 박성신
발행사 한국실내디자인학회
수록사항 PERSPECTIVE IN SPACE , v.3(2010-11)
페이지 시작페이지(21) 총페이지(3)
ISSN 2005-8926
주제분류 계획및설계
소장처 한국실내디자인학회
스크랩하기
추천문헌 이 논문을 열람하신 아우릭 회원님들이 많이 열람하신 논문을 추천해 드립니다.
[SPECIAL ISSUE] 브랜딩과 전시공간마케팅 접목의 경향
노성진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[SPECIAL ISSUE] 브랜드 스페이스로 나타나는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
홍성용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[SPECIAL ISSUE] EXPERIENCE & SPACE
John Simones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건축·도시공간의 현대적 공공성에 관한 기초 연구
염철호 ; 심경미 ; 조준배 - 연구보고서(기본) : 2008 n.8 (200902)
브랜드 체험수단으로서 플래그 쉽 스토어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
한효정 ; 김주연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: v.15 n.3(통권 56호) (200606)
[SPECIAL ISSUE] DESIGN MARKETING : 마케터의 관점
홍성태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[특집] 순천만 遺憾, 그리고 공간 디자인마케팅
박성신 - 건축(대한건축학회지) : v.54 n.03 (201003)
맥락적 마케팅을 활용한 복합용도건축물의 계획 전략
이주현(Lee Ju-Hyun) ; 이현수(Lee Hyun-Soo) -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: v.26 n.02 (201002)
문화시설을 통한 도시마케팅과 도시재생
박진호 ; 김영 ; 김주훈 -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정기학술대회 논문집 : (200811)
마케팅 전략을 기본으로 한 실내공간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
김현정 ; 안희영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제 9권 1호 (20070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