뒤로 원문보기 | 미리보기 [ 원문보기시 소비되는 포인트 : 50 포인트 ] 기사명 [SPECIAL ISSUE] 브랜딩과 전시공간마케팅 접목의 경향 저자명 노성진 발행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수록사항 PERSPECTIVE IN SPACE , v.3(2010-11) 페이지 시작페이지(28) 총페이지(3) ISSN 2005-8926 주제분류 계획및설계 소장처 한국실내디자인학회 스크랩하기 추천문헌 이 논문을 열람하신 아우릭 회원님들이 많이 열람하신 논문을 추천해 드립니다. [SPECIAL ISSUE] 브랜드 스페이스로 나타나는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 홍성용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 [SPECIAL ISSUE] 공간 디자인마케팅, 문화의 색으로 공공의 힘을 그리다. 박성신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 체험 마케팅 도구로서의 공간 디자인 과정 및 전략에 관한 연구 전유창 ; 김승욱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: v.18 n.4(통권 75호) (200908) 건축·도시공간의 현대적 공공성에 관한 기초 연구 염철호 ; 심경미 ; 조준배 - 연구보고서(기본) : 2008 n.8 (200902) 마케팅 전략을 기본으로 한 실내공간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 김현정 ; 안희영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제 9권 1호 (200705) [SPECIAL ISSUE] DESIGN MARKETING : 마케터의 관점 홍성태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 리테일 브랜딩의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형화 연구 오정아(Oh Jung-Ah) ; 이현수(Lee Hyun-Soo) -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: v.26 n.03 (201003) 브랜드 체험수단으로서 플래그 쉽 스토어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효정 ; 김주연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: v.15 n.3(통권 56호) (200606) [SPECIAL ISSUE] EXPERIENCE & SPACE John Simones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 맥락적 마케팅을 활용한 복합용도건축물의 계획 전략 이주현(Lee Ju-Hyun) ; 이현수(Lee Hyun-Soo) -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: v.26 n.02 (20100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