뒤로 원문보기 | 미리보기 [ 원문보기시 소비되는 포인트 : 50 포인트 ]
기사명 [SPECIAL ISSUE] EXPERIENCE & SPACE / Retail Design ? Planning for Success
저자명 John Simones
발행사 한국실내디자인학회
수록사항 PERSPECTIVE IN SPACE , v.3(2010-11)
페이지 시작페이지(36) 총페이지(4)
ISSN 2005-8926
주제분류 계획및설계
소장처 한국실내디자인학회
스크랩하기
추천문헌 이 논문을 열람하신 아우릭 회원님들이 많이 열람하신 논문을 추천해 드립니다.
[SPECIAL ISSUE] 브랜딩과 전시공간마케팅 접목의 경향
노성진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[SPECIAL ISSUE] 브랜드 스페이스로 나타나는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
홍성용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청와대와 백악관의 공간구조 비교연구
김영욱(Kim, Young Ook) ; 김인숙(Kim, In-sook) ; 장선희(Jang, Sun-Hee) ; 앙흐자르갈(Purevsuren, Ankhjargal) ; 이상휘(Lee, Sang-Whi) - 한국도시설계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(201704)
[SPECIAL ISSUE] 공간 디자인마케팅, 문화의 색으로 공공의 힘을 그리다.
박성신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건축·도시공간의 현대적 공공성에 관한 기초 연구
염철호 ; 심경미 ; 조준배 - 연구보고서(기본) : 2008 n.8 (200902)
도심부 가로 보행공간 개선을 위한 공공디자인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
김성희 ; 박전자 - 한국도시설계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일반인세션 (200904)
[SPECIAL ISSUE] DESIGN MARKETING : 마케터의 관점
홍성태 - PERSPECTIVE IN SPACE : v.3 (201011)
리테일 브랜딩의 공간 사례분석을 통한 유형화 연구
오정아(Oh Jung-Ah) ; 이현수(Lee Hyun-Soo) -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: v.26 n.03 (201003)
신도시 개발의 보행공간계획 변화에 관한 연구
정성원 ; 김효경 ; 하지희 - 한국도시설계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일반인세션 (200904)
마케팅 전략을 기본으로 한 실내공간의 브랜드화에 관한 연구
김현정 ; 안희영 -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: 제 9권 1호 (200705)